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음악가사캘리그라피] 흥탄소년단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0:38

    >


    >


    흥탄소년단 - 방탄소년단 더 왔어 흥탄소년단 더 왔어 아 훈탕소년단 훈탕소년단 자 왔다 아 훈탕소년단 왔다 아 훈탕소년단 왔다 아흥탄소 연단 자와왔다 아흥탄소연단 자와지와지와지와지와지와지와지와지와지와지와지와지와지와지와지와지와지와게본('3') 자와지와지와지와지와지와게본 자와지와지와지와지와지와지와지와지와지와와 짜와짜와짜와짜와짜와짜를맞고봐라,오늘은미치마,그만해,싫은놈들,집에맞고,본인이되고,ピュ이성악이흐르는순간,나는미칠거같다.hey, 내 몸에 흔들릴 거야.넌 요즘 당장 묻지 마, 난 원래 이러니까 본인도 날 몰라, 아내 목소리부터 끝까지 나니까, Wo Wo Wo Wo Wo Wo Wo 자 왔어, 흥탕소년단이 왔어흥탄소년단도 신바람도 타보고 싶다. 나는 좋아한다.지야야야 stop stop 다 골라 호식이가 골라 희망이 함께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땀으로 씻을까 치키차카 조금일은 내가 귀신 미니마니모 헛소리 하지마 아기 살리기, 뒤에서 봐도 마본인 눈치보거나 너를 이빨로 물고 피를 토하고 밥 먹으니 차이나어로는 취해서 마술리악이 흐르는 순간 난 미칠 것 같아.hey 내 몸에 흔들릴거야.넌 요즘 즉석 이순간 나한테 묻지마.나는 원래부터 이러니까, 본인도 나를 모르는 아내의 목소리부터 끝까지 나는 웃지. 여기에 모여라 흥에 겨운 사람 더 있다 본인 다소리에서 붙여서 흥에 겨워진 사람 모여라 여기 모여라! 훈 탔던 사람 더 있어. 덜컥덜컥 달라붙지 마.난 원래 이러니까 본인도 날 몰라.아내 목소리에서 끝까지 난 본인이라 Wo Wo Wo Wo 자 왔어 아, 응땅땅땅 본인도 나를 잘 몰라.


    올 연말에도 상탄소년단!!! 그래미 그까짓...흥칫치 #손글씨 #캘리그라피 #음악가사 칼리 #좋은음악가사 #BTS #방탄소년단 #흥탄소년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