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0 BMW330i 사진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2:45

    ​​


    >


    ​ 2020 BMW330i사진 ​ BMW 3시리즈 투어링은 많은 기대를 갖고 호주에 조용히 착륙했다. 2019년 3월에 발매된 g203시리즈 세단형 자동차는 2019년 Carales, 올해의 자동차를 기반으로서 풍의 유사한 역, 동성 안전 기능 추가, 보다 많은 기술 및 갱신된 스타 1을 채택합니다. 330i Touring파생 제품으로 제공되는 이 제품은 승용차 기준 마차가 SUV에 대한 강력한 해독제를 제시할 것임을 상기시킵니다. 양식 가이드의 "매우 기대된다"라는 용어는, 새로운 자동차 용어로 꽤 느슨하게 던져졌습니다. 그렇게 본인 새 BMW 3시리즈의 경우에는 비용에 맞춥니다.. 3시리즈 세단형 자동차가 최근 2019년 Carales, 올해의 차상을 수상하면서 좋은 시간은 바이에른 자동차 제연구의 중형 프리미엄 벤치 마크를 이어 갑니다. 가장 먼저 사서 류은크동잉라잉 6 340i세단 발전소 관련 4시리즈, 4시리즈 그랑 쿠페와 컨버터블 보디 스타 1각각 파생물이 다소리타랏움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M3과 M4의 형태로 후륜 구동과 전륜 구동 무기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새 BMW 330i투어링이 있습니다. 새로운 3시리즈의 처음 또는 현재의 마차 등급은 10월 호주에 내륙 발사 또 도로변의 광고판이 없는 상태에서 절제된 방식으로 착륙했다.


    >


    관련 기사 BMW 320d 2019리뷰 BMW 320d 2019리뷰 4개의 싼 BMW M Pure모델 추가 4개의 싼 BMW M Pure모델 추가, 여기에서 구동되는 330i의 가격은 73,900달러(온로도 비용 포함)입니다. BMW X3 xDrive30i과 같은 크기의 SUV보다 3000달러 정도 싸고 SUV보다 1000달러 정도 저렴합니다. BMW 330i Touring은 2.0리터 4기통 터보 수퍼 차저의 휘발유 엔진으로 구동되고 190kW및 400Nm은 8단 자동 변속기에서 뒷바퀴에 보냅니다. 공식적으로 0-100km/h는 6초 이내에 도달하고 연료 소비는 7.0L/100km로 평가됩니다. M운동 보통 이전 3시리즈 투어링 모델의 로컬 버전으로 M Sport패키지가 BMW 330i투어링으로 평범하게 장착됩니다. 여기에는 시험 차량에 의해서 왜건 10mm아래 19인치의 가벼운 합금 휠, M운동과 브레이크, 적응형 댐퍼를 장착한 에어로 패키지가 포함됩니다. 또는 고객은 추가 비용 없이 Luxury Line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고, 이는 인테리어에 목재 트림 운동의 가죽 스티어링 휠 운전자 탑승자 운동 시트, Bi-Colour 19인치 합금 휠 및 알루미늄-프레 1새틴 마쳤다. 우리 모두 가격의 이야기는 끝났더라만 다른 보통의 기능에 전기 조정 기능이 있는 40:20:40분할 후에는 시트, 전기의 프레임 1게이트, 10스피커 오디오 시스템, 적응형 LED헤드 라이트, LED안개등 및 무선 스마트 폰의 충전이 포함됩니다. 다른 BMW모델과 마찬가지로 Apple Carplay는 처음의 12개월 동안 만, 기본적으로 지에콤 데 그 이후는 명목상의 연간 요금이 부과됩니다. Android Auto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안전전선으로부터 차선이동면 경고, 차선변경 경고, 전방충돌 및 접근제어(자율비상제동), 후방충돌 경고 및 속도표시 인식을 포함한 BMW의 Driving Assistant 패키지가 보통. 3대의 카메라와 레이더를 사용하는 Level 2자체 기술에는 정지/고기능의 있는 능동형 크루즈 컨트롤, 조향 및 차선 제어 지원, 전방 교차 교통 경고가 포함된다. 외부 스타일링은 이전 모델과 약간 변경되어 더 큰 형태의 신장 그릴, 슬림한 헤드라이트, 그리고 더 매끈한 측면 프로파일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것은 5일에 대출 기간 중에 구경꾼들로부터 많은 눈을 옷 sound로 금속에 돋보이는 존재를 만듭니다.


    >


    g203시리즈 세단과 마찬가지로 G2개 세대 왜건은 더 큰 5시리즈 및 7시리즈의 리무진을 지원하는 새롭게 CLAR모듈식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BMW 3시리즈는 3년/무제한킬로미터의 보증으로 계속 지탱합니다. 주류시장보다 더 뛰어나지만 고급스러운 풍경에는 적합하다. 구매자에게 재제공되는 다양한 BMW 서비스 계획이 있습니다. 후자는 BMW가 하나 5년/80,000km의 소유주에 대해서, 하나 565달러(브레이크와 와이퍼를 포함$4하나하나 0)의 비용을 내겠다고 말했다.


    >


    SUV에 대한 해독제 1인상이 지속된다는 이론에 동의하면 BMW 330i투어링에 대한 한국의 평결은 휠 뒤 1개 0분 이내에 약간 딱딱하고 됩니다. 멜버른 공항에서 오후 하나 0시 30분에 도착해서 지연된 비행으로 피로한 니시, 특파원은 330i투어링의 운전석에 정착하고 무의식적으로 긴장을 풀고 최근 MotoGP라운드에서 약 2.5가끔 밤 필립 섬에서 운전을 개시한다. 그 전보다 조금 길고(+4개 mm)폭이 더 넓은 새로운 330i의 부츠는 뒷좌석에 500리터의 화물을 보관할 수 있고, 부러진 뒤 하나 5개 0리터를 적재할 수 있는 슴니다. 이 공간은 2개의 가방을 쉽게 삼킨다. 내부 접점은 부드럽고 유연하며 객실 내에는 품질이 강조되어 재료가 깔끔하게 표시되어 있습니다. BMW의 최신 iDrive 7.0운영 체제는 객실의 낯선 것을 잃지 않을 때는 서서 3시리즈를 현대적인 방향으로 안내한다.


    >


    BMW는 도시바와 메르세데스벤츠의 인테리어 프레젠테이션, 즉 오래된 아날로그 디스플레이로 다소 다운되고 있습니다. 330i Touring은 다시 바이에른의 텐트가 치에그레소 돌아갔다는 것을 보여서 줍니다. 결미, 그건 자동차 판매점에서 이겼어요! 우리 Moto GP 드라이브에서 캐빈은 주변 조명으로 부드럽고 다소 그늘이 드리우며 멜버른의 주요 동맥 도로에서 모험을 할 때 빼어난 헤드라이트로 눈앞에 펼쳐진 도로가 눈에 띄게 비춰집니다. 그러는 동안 g20Touring은 전통적인 BMW의 강점을 준수한다. 안락한 운전석은 기내에서 이완되면서 중앙 로터리 다이얼과 기어 시프터는 이 20년간 BMW에서 테테로울 보낸 사람에 두번째의 본성을 느낍니다. BMW는 헤드룸과 숄더룸이 늘고 좌석이 설계돼 장거리 드라이브가 더 편해졌다고 말한다. 이것은 적목 통근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크기의 성인이 사용할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있고 후면 느낌이 좋은 비율은 후면 통풍구, ISOFIX 아동 테더 포인트 등으로 가득하다.


    >


    멜버른의 예리한 도로를 타고 스피드를 바라보고 있다 330i의 깨끗하고 읽기 쉬운 계기판은 탐색하기 쉽게 눈에 잘 도착해도 다른 요점이다. 역시 최근 발매된 3시리즈 세단형 형제와 마찬가지로 Touring에는 BMW의 라이브, 조종석 프로페셔널, 주차 도우미 플러스 리버스 도우미 및 BMW인텔리전트 개인 도우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여기에 12.3인치의 계기판의 10.25인치 제어 디스플레이가 포함됩니다. MotoGP및 Cowes바인딩의 이런 모든 내부 요소에 견딜 수 있는 3시리즈 투어링의 SUV군중과의 가장 큰 차이는 도로의 최전선에 있습니다. 아침에는 경사와 아침은 소란, 이 세련된 차량은 인상적인 충격을 가하고 처리하고 3시리즈에서 기대하던 전통적인 균형 잡힌 리어 드라이브 다이내믹스를 다시 공문, 범프를 흔드는 것도 있습니다. 요컨대 SUV를 먼지 속에 남기고 솔직하게 이야기하면 완전한 운전의 즐거움을 맛볼 수 있습니다.


    >


    자기 갈 모델과 비교하고 복수 0kg의 작은 무게의 감소와 주장했다 25%의 강성의 개선은 길에서 추가된 능력을 가진 Touring을 부여했습니다. BMW 330i Touring은 700km의 도로 테스트를 통해서 턴인(turn-in)및 턴-허 긴(turn-hugging)점착력을 보이고 줍니다. 무게 가웅데ー아침코 하나 575kg의 연석 무게가 비교적 가볍고 방향이 바뀝니다. 그 이상으로 주요 컨트롤의 사고방식이 정착되어 있습니다. 조향은 무게가 정확하고 정확하며 탁월한 생각과 피드백을 제공하며, 브레이크는 페달의 작동 및 반응으로 측정된 사고를 가지고 주어진 주행 환경에 맞게 조정된 전자제품군입니다. 좀 더 세게 누르면 BMW 330i Touring은 앞뒤 밸런스가 뛰어납니다. 정상적인 작동으로는 기대할 수 있는 코너히를 통해 좋은 중립적 생각이 있지만 적절한 양의 스로틀을 사용해 꼬리가 되는 게 행복해요.


    >


    다른 곳에서는 오데프티브당파가 멜버른 남쪽 B급 도로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고 19인치 휠 장착에도 불구하고, 캐빈을 통해서 츄은도루하고 본인 충돌하지 않습니다. 외부 노이즈가 적절히 억제됩니다. 그리고 엔진이 있습니다. 2.0리터 4기통은 종이에 불을 붓하나은 없지만 바닥에서 손을 떼지 않고 쉽게 톡을 돌리고 다이얼의 가장 위를 향한 의사가 있습니다.놀랍게도 좋은 것 같아요. 너의 냄비는 캐릭터와 진으로 가득할거야.


    >


    겸손한 마차를 기억하세요 SUV는 자동차 제조 회사에는 명확한 전쟁터인데 BMW 330i투어링은 겸손한 마차가 주목할 가치가 있음을 입증합니다. 330i Touring은 SUV보다 도로에서 가볍고 활기 차고 주관적으로 세련된 디자인의 체육에 COTY총리 3시리즈 세단에 매력적인 차를 만듭니다. 2020 BMW 330i의 가격은 얼마입니까?가격:73,900달러(온로도 비용 추가)엔진:2.0리터 4기통 터보 휘발유 출력:하나 90kW/400Nm변속기:8단 자동 연료:7.0L/하나 00km(ADR결합)co2:하나 60g/km(ADR결합)안전 등급:5개성급 ANCAP(20하나 9년 – 세단형 자동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