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심사 통과 : 통과 팁과 애드센스 게재 방법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05:38

    안녕하세요~ 얼굴 표정:)


    블로그를 운영하는 재미에 매료되어 티스토리에도 본인개설을 해봤습니다.전에는 초대장이 있어야 (tmi: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는 사람이 초대장을 보내준다) 블로그를 열 수 있었다는데 요즘은 하고 싶은 분은 보동 개설이 가능합니다. ) 저는 호기심 많은 편인데 글 몇 개를 포스팅해보니 애기도 센스라는 게 눈에 띄더군요.네이버의 '아기드포스트'와 같이 포스팅에 광고가 붙어 방문자분들의 특정행위(클릭, 구매 등)에 따라 수익이 지급되는 구조입니다.티 스토리는 8개 문장(대부분이 긴 소음)을 포스팅한 방문자 수는 하루 적은 편이니 당연히 떨어질 것으로 기대하지 않고 신청했습니다.


    >


    2월 초에 신청을 하고, 보시다 시피 2월 하나 7개에 승인자 하를 받았습니다:)실화인가?!!ㅠㅠㅠ ​


    >


    이렇게 제 티셔츠 블로그에 아이들 센스를 붙일 수 있다는 얘기입니다.ᅲ


    >


    유어드센스신청시에보신분이계신다. 신청 사이트에 다시 오셔서


    >


    로그인 후, 홍보의 게재를 하려고 합니다.'선전로로 이동'을 선택하고


    >


    광고 설정 후 뜨는 코드를 티스토리 블로그에 넣으면 끝!


    >


    저는 잘 모르고 다른 분들의 게시글을 참고하지 않고 읽어보고 신청했어요. "자동 마케팅"발생으로 "시작"을 누릅니다.


    >


    스위치 버튼으로 원하는 설정을 맞출 수도 있지만 자동으로 설정되어 있는 말씀대로 진행했습니다.텍스트나 디스플레이 광고를 콘텐츠와 조화롭게 배치하고 게시판의 스토리에 맞는 선전을 자동으로 선택해 준다는 이야기입니다.


    >


    설정이 끝과 인면 페이지에 삽입할 코드(모자이크된 부분)를 알려주세요.와 사이에 코드를 붙여주고 (저는 head 와인/head 바로 전부 sound에 붙였습니다) <완료>까지 누르면 끝!


    >


    그렇다면 코드는 어떻게 삽입했는지 보여드리겠습니다! 티스토리로 돌아가서 로그인 후 제 블로그로 들어가겠습니다.


    >


    블로그"설정-만들기-스킨변경"을누르고


    >


    스마일 스티커가 붙은 부분 보이시죠? 버튼을 클릭합니다.


    >


    전부 모자이크를 해놔서 번거로울지도 모르겠지만 ↓오른쪽에 head와/head가 보이죠!! 그 사이에 아까 복사한 코드를 붙여넣고 적용을 누르세요.


    >


    그럼 그럼요!다시 Google Agards감각에서 돌아오면"자동 광고 설정이 완료"라고 나옵니다!​ 한 0-20분 후(후)부터 적용되면 나쁘지 않고 오고 있었습니다.​


    >


    아래 모자이크된 부분은 제가 올린 글인데 왠지 부끄러워서 숨어버렸어요.오른쪽 사진은 게시글 아래 모습인데 두 사진에서 봤듯이 글의 맨 위와 맨 아래에 각각 마케팅이 붙어있었습니다.다른 분들을 보니까 마케팅이 글의 도중에도 걸려 있던데? 이부분에대해서는다시공부를해봐야합니다.~~~ 흐흐흐흐


    >


    <지급> 페이지도 다 됐네요.신기해라 100달러가 지급기 준 금액이며, 이 달성했을 때 지불 수단을 등록하시면 됩니다.


    역시 매우 재미있는 인터넷 세상 www 블로그를 하면 할수록 new세계가 열리는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어린 아이드센스 심사 통과를 원하는 분들에게 칩이 아닌 팁을 드리면 저는 솔직히 댓글 갯수가 8개밖에 되지 않아 댓글 갯수는 크게 중요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게시물에 글의 양이 꽤 되는 편인데 중간 중간 사진을 넣고 한 게시물당 4-6개 정도? 삽입한것같네요글을 쓴 이곳까지~~ 즐거운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