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드라마추천 위쳐,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9:57

    >


    집 밖은 험해서, 하루종일 넷플릭스와 사귀고 있는 것은 나뿐만이 아닙니까?! 그렇게 하세요! 하하하 겨울은 여러분이 선택한 미래에서 방황하는 것이 가장 좋아요. 최근에 뜨거운 리뷰를 하려고 했어요. 요즘 재미있는 드라마 몇 편을 가져왔어요.​​​


    >


    위쳐 입니다 . SF, 판타지입니다.엘프와 인간과 괴물이 공존하는 암흑기에 맞서 변이된 마녀들의 특별한 능력과 제롤드를 가진 왕실 시리와 마법사 제니퍼의 "이야" 앞이다.누가 출연할지는 몰랐는데 막 드라마를 운영하기 시작했는데 헨리 카빌이었어요.분위기가 당신과는 달라서 아내 sound에게는 놀랐어요!


    >


    마법사는 환상적이고 세계를 보는 드라마이다.그 스토리는 피처다 제롤드와 왕실의 사이렌과 마법사들은 예니퍼의 시각에서 진행할 것이다. 개인적으로 저는 세계관을 가진 환상을 좋아하고 그것을 즐겼습니다.그것은 세계관을 가지고 있지만, 그렇게 복잡한 이스토리 구조는 아닙니다. 그러므로 그것은 시즌 중의 아내 sound 이다.그러나 누군가를 죽이는 장면은 항상 조금 잔혹해 보인다.불교 기도도 아닌데 배짱은 힘들 때가 있어요.​


    >


    우산이다 액션, 어드벤처다.특별한 아이들은 같은 날에 동시에 태어납니다.그들 중 7명이 채용한 억만 장자의 대나무 소리에 대한 진실을 찾아내고 세상이 끝나는 것을 막는 줄거리였다.같은 이름의 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 앰브렐라 아카데미 였다같은 날 매우 신비스럽게 태어난 아이들은 동시에 여러 나라에서 온 아이들은 한결 함께 다른 초자연적 힘을 갖고 있지만 이 아이들 중 7명은 세계 평화를 지키기 위해서 영웅으로 입양되어 길러집니다.그들은 모든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지만 수십년이 지난 후에 그들은 모두 집에서 떨어져 삽니다.​


    >


    어느날 양아버지의 죽음입니다.바그과인 역을 맡은 엘란페이를 제외한 모드는 낯익은 것일까요?포스터에는 초자연적인 힘은 6개밖에 없지만, 드라마 속에서 초자연적인 힘은 7개입니다.사실 초능력자들에게 고구마를 한 상자씩 기본으로 깔고 답답함과 탁 트인 이 이야기는 드라마의 질을 크게 떨어뜨리지만 시즌 초는 하루만에 결정된다. 이 이야기는 복잡하지 않고 가볍게 감상하기 쉬운 드라마였습니다.이렇게 해서 사실 예기입니다.왜 이 드라마를 끝까지 봤을까요?​


    >


    ​ 연극 5번에서 공연한 아단 갤러거부터입니다.월드 와이드 웹 ​ 2003년 미남의 매력입니다!!드라마에서 "태국입니다"를 충분히 조절 가능한 양 아빠가 내가 파이브에 나쁘지는 없는 동안 가끔 듣기 위 험한 곳)에 대해서 경고했습니다 sound에도 불구하고 나는 다른 때에 갇혔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나쁘지 않고, 하나하나 만난 후 다시 현본가에 돌아와 다른 시절에는 노인이 될 때까지 혼자 살고 있었습니다.다시 말하지만 파이브는 실제로 돌아오고 그들의 행동과 말은 할아버지의 모습, 당신입니다.그는 거의 외톨이로 세상의 끝을 다른 때로 파내고, 그 끝을 막기 위해 드라마를 한 걸음 더 끌어가는 사람입니다."한입 위에 삐대성의 신발로. 오랜만에 흉곽이 고개를 들었습니다. ​


    >


    s부인 sound에는 조금 초청했는데 프로가 두 부족한 b급 드라마인 것 같아요. 하지만 나는 그 후로 몇 번 책을 읽어냈습니다. 월드와이드웹 . 아무 생각 없이 쉽게 볼 수 있을 것 같아요"엔딩이 조금 허전하고. 사이다가 필요한 장면도 많았지만 마치 장편 영화를 보는 것 같았습니다.초자연적 힘에 대한 위기 때문에 컴퓨터 그래픽이 많이 필요했지만 전혀 어색은 없습니다. 시즌 2가 확정하고 어느 정도 요즘 유행가 입증된 것 같아요!​


    >


    힐하우스 유령입니다.공포는 귀신이 지나간 힐하우스에서 도망치는 아이들, 계속 자랄 수 없는 것입니다.오가의 매일 제가 추천하는 드라마 중 하나 하나의 공포영화입니다."드라마는 과인이 된지 꽤 됐는데, 나 혼자 요즘밖에 안봐요.난 공포 나쁘지 않은데, 이건 여기야... 실로 영화의 질로 처음부터 수다를 떠는 것 같습니다."우박집의 유령을 보면, 팬에 볼륨을 높이면 정예기에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저는 보통 공포보다 그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과에서 어떤 약자는 스포츠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즐거운 송금이네요! 오가의 매일 제가 알려드린 작품은 역시 쉬는 날 집에서 힐링하며 보는 것이 제 맛입니다.^^여러분 좋은 추애기 보내주시고 내가 알려드린 작품 파하나이즈로 즐겨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